논스톱으로 즐기는 강원 페스티벌 스폿

특별한 하루를 선사하는 강원도 축제! 단조로운 일상에서 벗어나 달콤한 휴식과 감성, 새로운 에너지를 채우러 떠나보자. 자연과 하나되어 고유한 지역문화와 음식, 이색체험을 하다 보면 몸과 마음이 충만해짐을 느낄 수 있다.

춘천마임축제

춘천에서 열리는 국제적인 마임축제. 체험의 백미는 신나는 물난장 파티와 폐막식의 파이어쇼다.
주소 춘천시 전역

영월 단종문화제

조선 비운의 왕 단종의 넋을 기리는 축제. 웅장한 단종 국장(國葬) 재현 행렬과 칡줄다리기, 궁중음식 경연대회가 열린다.
주소 세계유산 장릉, 영월읍 일원

홍천강 별빛음악 맥주축제

한여름 밤 무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맥주와 음악, 낭만이 있는 축제. 맥주 빨리 먹기 대회, DJ파티로 열기가 뜨겁다.
주소 홍천군 홍천읍 갈마곡리 496-2

국토정중앙 양구배꼽축제

국토의 정중앙에 위치해 한반도의 배꼽이라 불리는 양구의 대표축제. 코믹 마술과 마임, 웃길수록 큰상을 받는 배꼽가요제 등 볼거리가 많다.
주소 양구군 양구읍 서천변 레포츠공원 일원

강릉커피축제

진한 커피향과 솔내음, 바다의 낭만이 가득한 가을 커피축제. 바리스타 핸드드립 퍼포먼스를 보며 갓 내린 커피도 마시고 스탬프랠리 체험도 해보자.
주소 강릉 아레나 및 안목해변

원주 다이내믹 댄싱카니발

원주 도심에서 전세계 춤꾼들이 펼치는 화려한 거리 퍼레이드와 댄싱퍼레이드 경연이 열린다. 하늘을 수놓는 파이어아트와 월드 플래시몹이 웅장하다.
주소 따뚜공연장, 문화의 거리 등 원주시 일원

횡성한우축제

섬강변에 마련된 횡성한우 구이터에서 육즙이 가득 찬 한우고기를 맛볼 수 있다. 한우의 다양한 부위를 소개하는 발골 퍼포먼스도 흥미롭다.
주소 횡성군 횡성읍 북천리 221

화천산천어축제

맑은 물로 유명한 화천천이 겨울 추위에 꽁꽁 얼어붙는 시기에 축제가 열리며, 산천어얼음낚시와 눈썰매장이 인기가 높다.
주소 화천군 화천읍 산천어길 137

인제빙어축제

소양강 상류의 광활한 얼음벌판에서 낚아 올리는 은빛 빙어낚시의 즐거움. 눈조각전시, 얼음썰매, 열기구체험까지 다채롭다.
주소 인제군 남면 부평리 555-2
글 신영 | 한국관광공사 사진갤러리 외 지자체
클라이언트 강원도 | 제작사 디그램(강원 FIT 테마여행) ⓒdgr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시물에 사용한 사진의 저작권은 촬영자가 보유하고 있으며, 무단 사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The copyright of the photo used in the posting is held by the photographer, and it is prohibited to use it without permission.

0개의 댓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