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꽃축제 명소

계절이 바뀔 때마다 강원도의 산과 호수, 바다를 품은 마을과 도시마다 형형색색의 꽃물결이 일렁인다. 눈부시게 화사한 꽃길을 걷는 것 만으로도 향기로운 힐링여행이 될 것! 꽃과 함께 주인공이 되는 포토존에서 행복한 이 순간을 사진에 담아보자.

맹방유채꽃축제

노란 유채꽃 물결과 하얀벚꽃, 에메랄드 빛 바다가 어우러진 마을에서 예쁜 봄꽃 사진을 찍어보자.
주소 삼척시 근덕면 삼척로 3906-11

경포대 벚꽃축제

경포호수 둘레는 화사한 벚꽃터널을 이루며 경포대 주변 산책로에서 야간 벚꽃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벚꽃AR, 캘리그라피 체험도 해보자.
주소 강릉시 저동

하늬라벤더팜 축제

6월이면 만개한 라벤더가 물들이는 보랏빛 언덕과 프로방스풍 건물이 조화를 이뤄 장관이다. 향기 음악회도 열린다.
주소 고성군 간성읍 꽃대마을길 175

민둥산 억새꽃축제

광활한 능선을 따라 가을바람에 흔들리며 금빛으로 반짝이는 억새가 장관이다. 느긋하게 산행의 묘미를 즐겨볼 것!
주소 정선군 남면 무릉리 784-7

대관령눈꽃축제

눈꽃이 만발한 순백의 겨울왕국, 대관령으로의 초대! 대형 설산이 조각된 눈꽃공원에서 재미난 사진도 찍고 신나는 눈썰매와 눈꽃마차도 타보자.
주소 평창군 대광령면 대관령로 119

태백산눈축제

눈으로 뒤 덮인 태백의 흥미진진한 겨울축제. 대형 눈조각 전시, 얼음미끄럼틀과 이글루 체험, 눈꽃등반대회 등이 풍성하게 열린다.
주소 태백산국립공원, 황지연못(문화광장)
글 신영 | 한국관광공사 사진갤러리 외 지자체
클라이언트 강원도 | 제작사 디그램(강원 FIT 테마여행) ⓒdgr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시물에 사용한 사진의 저작권은 촬영자가 보유하고 있으며, 무단 사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The copyright of the photo used in the posting is held by the photographer, and it is prohibited to use it without permission.

0개의 댓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