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노멀 여행, 자연과의 同行”

한 번도 가보지 않은 길, ‘뉴노멀(New Normal)’한 여행의 길에서 찾아낸 ‘안전’한 여행의 답은 바로 ‘자연’에 있다. 날것 그대로의 청정 자연을 만끽하면서도 타인과 접촉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만으로도 힐링과 웰니스가 충족된다. 더불어 언택트 여행은 흔적을 남기지 않는 노력이 병행되어야 할 것이다. 희망을 선사해 준 자연과 오래도록 함께 하기 위해서는 말이다.

“동해 웰니스 4所 4色 4樂”

바다를 품고 있는 동해안권 연계 관광지 4개 지역은 저마다 개성 가득한 색깔을 지니고 있다. 지리적 여건이 빚어낸 수려한 자연과 독특한 테마 여행지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 언택트 여행의 새로운 길이 되어줄 것이다. 미처 몰랐던 지역 명소의 재발견, 비대면 관광에 최적화된 동해안권 4개 지역의 비경 속으로 나만의 조용한 여행을 떠나보자.

“느끼고 즐기고 체험하라, 언택트로!”

새로운 시대가 원하는 여행은 관광이 아니라 체험과 힐링, 그리고 언택트다. 잘 알려진 사람 많은 관광지보다는 덜 알려져 낯설고 불편함을 감수하는 것이 오히려 즐거움이 된다. 감성 가득한 언택트 트레킹, 언택트 생태, 언택트 체험을 찾아 나서고 싶다면, 동해안 연계 4개 권역에서 느끼고 즐기며 체험하라! 이제, 나 자신의 행복을 위한 진정한 여행이 시작된다.

게시물에 사용한 사진의 저작권은 촬영자가 보유하고 있으며, 무단 사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The copyright of the photo used in the posting is held by the photographer, and it is prohibited to use it without permission.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