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YLE TOUR COURSE

피부 좋은 연예인들의 뷰티 비결이 궁금해?

가로수길 핫플인 빌라드뮤리에서 청순한 아이돌 메이크업을 받고 포토매틱에서 셀카를 찍어보자. 아로마 향이 반기는 AYU25에서는 따뜻한 오닉스 스톤 마사지를 체험하고 청담 뷰티블르바드에서 스피드 비만 슬리밍 케어로 마무리하는 하루!

셀럽들이 자주 가는 쇼핑 스폿은 여기!

청담동 명품거리에는 프리미엄 편집숍인 10꼬르소꼬모와 연예인이 착용하는 희귀템을 구매할 수 있는 분더샵이 있다. 압구정 애딕티드는 샤이니 태민이 방문했던 수입 의류 편집숍이며 가로수길 프리카는 방탄소년단 지민 팔찌로 유명한 곳!

브런치 즐기듯 가볍게! 갤러리 산책

브런치 먹고, 그림 보고, 공원을 산책하며 감성을 채우고 리프레시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도산공원과 청담동 명품거리 곳곳에는 미술관과 갤러리가 있어 현대 미술 트렌드가 녹아든 독창적인 작품 세계를 만날 수 있다.

K-SPECIAL

팬클럽 ‘아미’ 모여라! Go 방탄투어

방탄소년단이 데뷔 전부터 자주 간 유정식당, 방탄 보컬 라인이 버스킹했던 학동공원을 돌아보자. K-스타로드에서 BTS 강남돌과 사진 찍는 건 기본! 정국이가 다녀간 방탈출카페에서 신나게 놀고 V앱 빌보드 수상 공약 먹방 장소인 우가에서 숙성 꽃등심도 즐겨보자.

클라이언트 강남구 | 글 신영 | 사진 업체 제공 | 디그램 (K-StarROAD) ©dgr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시물에 사용한 사진의 저작권은 촬영자가 보유하고 있으며, 무단 사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The copyright of the photo used in the posting is held by the photographer, and it is prohibited to use it without permission.

1개의 댓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