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여행 추천코스

 

당일코스 ㅣ 1박2일코스

당일코스

도시의 번잡함을 벗어나고 싶다면 청송으로 떠나보자. 초록빛 산자락과 맑은 물길을 따라 유유자적하는 신성계곡에서도 녹색길 3코스인 백석탄길은 걷기 좋은 여행길이다. 걷기를 마친 후에는 달기약수탕에서 약수닭백숙으로 원기를 보충하고 다시 송소고택으로 향한다. 99칸 만석군 집안의 전통 고택에서 평화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승용차
51분 / 38.5km
코스소개
신성계곡 백석탄 달기약수탕 송소고택
timeline_pre_loader
당일코스

신성계곡

백석탄

달기약수탕

송소고택

1박2일코스

포항의 언택트여행은 일출 명소 호미곶에서 출발해보자. 푸른 동해바다를 따라 호미반도해안둘레길을 돌아본 후 포항운하관으로 이동. 포항운하크루즈로 바다 여행을 즐겨보자. 죽도시장에서 활기 넘치는 시장 탐방과 맛있는 먹방으로 하루를 마친다. 다음날 장기유배문화체험촌에서 선비들의 유배문화를 체험한 후 원효대사가 머물렀던 오어사에서 마침표를 찍는다.

승용차
2시간 52분 / 159.7km
코스소개
1일 코스
포항 호미곶 호미반도 해안둘레길 포항운하크루즈 죽도시장
2일 코스
장기유배문화체험촌 오어사
timeline_pre_loader
1일 코스

포항 호미곶

포항 호미반도 해안둘레길

포항운하크루즈

포항 죽도시장

2일 코스

장기유배문화체험촌

오어사

글 송지유 | 사진 지자체
클라이언트 강원도 | 디그램 (언택트여행 동해안권) ©dgr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게시물에 사용한 사진의 저작권은 촬영자가 보유하고 있으며, 무단 사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The copyright of the photo used in the posting is held by the photographer, and it is prohibited to use it without permission.

0개의 댓글

댓글을 남겨주세요